안녕하세요^^
국선도 59주년 창립기념식을 위와 같이
4월 25일 대전 효문화마을관리원에서 진행하고자 합니다.
국선도를 사랑하는 분들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.
감사합니다.
국선도연맹 사무처 올림